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GALLERY

GALLERY

GALLERY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루이앤레이, 중국 왕홍 마케팅 기획사 레드인 왕홍왕과 업무협약 체결
작성자 관리자 (ip:61.82.87.211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18.09.05 17:00:5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97

화장품 제조유통회사 루이앤레이는 지난 3일 중국 최대 왕홍 마케팅 기획사인 레드인 왕홍왕과 업무협약(MOU)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.

이번 MOU에 따라 레드인 왕홍왕은 중국 인기 왕홍의 개인 방송(MCN)과 티몰, 징동 등 중국 내 거대 온라인 쇼핑몰에서 루이앤레이 제품을 적극 홍보하고 판매를 지원할 예정이다.

글로벌 브랜드의 마케팅 대행사이기도 한 레드인 왕홍왕은 1만명 이상의 인기 왕홍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3월 진행한 왕홍페스티벌에서 1시간 동안 3006만 뷰의 대기록을 달성 하는 등 중국 내 온라인 왕홍 마케팅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갖춘 회사다.

최근 ‘2018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’를 수상한 루이앤레이는 중국 거대 유통그룹인 ‘공소그룹’과 ‘브랜드 계약 체결식’ 후 오는 9월 상해 중심에 합자법인 ‘루이앤레이(상해) 브랜드관리유한공사’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.

또한 바이오 화장품을 꾸준히 연구 개발한 결과, 산삼과 철갑상어점액질을 주원료로 한 ‘와일드 진생 울트라 베리어 라인’, ‘블랙로얄피쉬 울트라 셀 리커버리 라인’과 색조라인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.

김민지 루이앤레이 대표는 “지난 7월 공소그룹과의 합자회사 계약 체결 이후 선보이는 루이앤레이의 첫 번째 본격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이번에 중국 최대 규모의 왕홍 마케팅 그룹인 레드인 왕홍왕과 업무협약을 맺었다"면서 "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이 기대된다"고 말했다.

한편 루이앤레이는 ‘2018 레드인 왕홍왕 페스티벌’(10월 11~14일)을 통해 루이앤레이 리얼토닝 에센스 마스크팩과 색조라인(쿠션, 립스틱, 아이섀도 등)을 론칭 할 예정이며, 판매되는 상품은 상해의 ‘루이앤레이(상해) 브랜드관리유한공사(동사장 김시은)’를 통해 중국 전역으로 공급된다.


http://news.mk.co.kr/newsRead.php?year=2018&no=556686 

첨부파일 갤러리2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